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뉴스를 따릅니다 리튬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팩을 이해하기
행사
문의하기
86-0731-84282664
지금 접촉하세요

리튬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팩을 이해하기

2023-06-01

최신품은 뉴스를 따릅니다 리튬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팩을 이해하기

중국의 탄소 첨두화, 탄소 중립의 전략적 목표의 체계화와 프로모션과 함께, 에너지 저장 시스템으로부터의 광기전성, 풍력과 전력과 같은 청정 에너지의 비율은 의미 심장하게 증가될 것이며, 그것이 에너지 스토리지 시장을 위한 큰 개발 우주를 가져왔습니다.

 

전기 화학적 에너지 저장에서 주요 기술적 루트는 리튬-이온 배터리 에너지 저장이고 이온 건전지 팩 기술이 산업 기술의 주요 부분입니다. 아래, CTS와 건전지 팩에 대한 약간의 기초 지식을 배우도록 하세요.

 

1. 정의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은 패키징과 패키징과 국회를 의미하는 리튬-이온 배터리를 위한 제조 절차입니다. 계정 시스템 의학적 장점, 열 관리, BMS 정합과 다른 문제에 꼭 맞으면서, 그것은 연속하여 다수의 리튬 이온 전지 셀스들 그룹의 연결을 언급합니다. 프로세스 컨트롤과 보호 수준과 활동적 열 관리 시스템을 용접하고 처리하면서, 그것의 중요한 기술은 전체적 구조 설계에 반영됩니다. 만약 두전지가 연속하여 연결되거나 고객 요구 사항에 따라 특정한 모양을 형성하도록 평행하면, 그것이 팩으로 불립니다.

 

2. 건전지 팩의 구성

개별적 배터리 모듈, 전기 시스템, 열 관리 시스템, 내각과 BMS를 포함하여 건전지 팩은 여러 중요한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

▶ 배터리 모듈 : 건전지 팩이 신체와 비교되면 모듈은 전기 에너지를 저장하고 공개할 책임이 있는 더 하트입니다.

▶ BMS : 배터리 종합 관리시스템은 배터리의 뇌로 보여질 수 있습니다. 균형 기능과 더불어, 전압과 해류와 배터리의 온도와 같은 매개 변수를 측정하는 것에 주로 책임이 있습니다. 자료는 MES로 전송될 수 있습니다.

▶ 전기 시스템 : 구리 스트립, 하이-볼타게 장비, 저전압 장비와 전기적 보험 장치를 연결시키는 것의 주로 조립됩니다. 끊임없이 배터리 전원을 단부 부하로 전송하면서, 하이-볼타게 장비는 건전지 팩의 간선도로로 보여질 수 있고 실시간으로 검출 신호와 제어신호를 전송하면서, 저전압 장비가 건전지 팩의 신경망으로 보여질 수 있습니다.

▶ 열 관리 시스템 : 열 관리 시스템의 2 메인 메소드가 있습니다 : 공기 냉각법과 액체 냉각과 액체 냉각은 냉각판 액체 냉각과 몰입 액체 냉각으로 분할될 수 있습니다. 열 관리 시스템은 건전지 팩을 위한 에어컨을 배치하는 것에게 동등합니다. 배터리는 방전 모드 동안 열기를 발생시킵니다. 배터리가 합리적 대기 온도에 작동한다는 것을 보증하고 그것의 싸이클링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스템 온도차는 일반적으로 ≤ 5 C라는 것 요구됩니다.

▶ 박스 : 상자, 상자 덮개, 금속 브래킷, 패널과 고정 나사의 주로 조립되게, 기계적인 충격, 기계 진동과 환경 보호에 지원, 저항의 역할을 수행하면서, 그것은 건전지 팩의 골자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리튬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팩을 이해하기  0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리튬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팩을 이해하기  1   

CTS 48V 5 킬로와트시 lifepo4 배터리 모듈

 

 

3. 건전지 팩의 특성

▶ 팩 리튬 건전지 팩은 전지 성능, 내부 저항, 전압, 방전 곡선과 수명에서 높은 일관성을 요구합니다.

▶ 건전지 팩 팩의 싸이클 수명은 단일 배터리의 그것보다 낮습니다.

제한적 상태 하에 사용된 (충전, 방전 전류, 과금 방법, 온도, 기타 등등.를 포함하여) ▶

▶ 리튬 건전지 팩이 형성된 후, 배터리 전압과 용량은 매우 증가했고 그것이 균형, 온도, 전압과 과전류 모니터링을 고발함으로써 보호받아야 합니다.

▶ 건전지 팩은 설계에 의해 요구된 전압과 능력 요구량을 만나야 합니다.

 

4. 팩 방법

▶ 직렬 병렬 구성 : 배터리 모듈은 연속하여 연결된 개체 세포로 구성됩니다. 병렬 연결은 내력을 증가시킵니다, 전압이 변화없이 지속되고 직렬 접속, 전압 두배 뒤에, 내력이 변화없이 지속됩니다. 예를 들면, 3.2V의 전압과 16 세포가 연속하여 연결되면, 시리즈 부스팅으로 불리는 그것은 51.2V입니다. 예를 들면, 용량 50Ah의! 2 세포가 평행하게 연결되면, 평행한 확장으로 불리는 100Ah가 있을 것입니다.

▶ 배터리 요구조건 : 당신 자신의 것 설계 요구 사항에 따라 상응하는 베터리 셀을 선택하세요. 평행하게 배터리와 시리즈의 형태와 모델들은 일관되고 능력과 내부 저항과 전압값의 차이가 2%를 초과하여서는 안됩니다.

▶ 팩 공정 : 배터리는 2가지 방식으로 팩드일 수 있습니다. 하나는 레이저 용접, 초음파 용접 또는 펄스 용접입니다. 이것은 좋은 신뢰성을 이점이 있는 공통 용접 방법이지만, 대체하도록 쉽지 않습니다. 초는 어떤 용접과 쉬운 배터리 교체를 이점이 있는 탄력 있는 금속 판과의 접촉을 통하지 않습니다. 단점은 그것이 접촉 불량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생산 수율과 효율과 연결 점의 내부 저항을 고려해서 레이저 용접은 현재 많은 배터리 제조사들을 위한 선호되는 선택입니다.

 

 

5. 건전지 팩의 기술적인 매개 변수를 이해하는 방법

 

항목 매개 변수 표시
결합방식 1P16S  
정격용량 100Ah  
정격 전압 51.2V  
총 에너지 5.12kWh  
방전 속도 1C  
중량 45±0.5kg  

 

▶ 결합방식 : 1P16S

해석 : S는 시리즈 셀을 대표하고, P가 병렬 셀을 대표하고, 1P51.2S가 16 시리즈와 1개의 병렬 셀을 대표합니다. 직렬 접속 뒤에, 전압은 두배로 되고, 정격 전압은 3.2 * 16=51.2V입니다.

 

▶ 정격용량 : 100Ah

해석 : 배터리의 정격용량은 정격 운영조건 하에 오랫동안 끊임없이 작동하기 위해 배터리의 용량을 언급합니다. 암페어시 (아)에, 배터리의 정격용량 C는 암페어 (A)에 방전 전류와 시간 (h)에 방전시정수의 제품입니다. 그래서 100Ah는 0.5C의 최대 현재 환율로 방출을 대표하며, 그것이 2 시간 동안 지속할 수 있습니다.

 

▶ 정격 에네르기 : 5.12kWh

해석 : 정격 에네르기 (Wh)=nominal 능력

(아) * 공칭 전압 (V), 그래서 전지 캔이 공개한 총 에너지가 양쪽 용량과 전압과 관련됩니다.

 

 

당신이 에너지 저장 리튬 배터리에 대한 어떠한 질문도 있고 우리와 연락하여 주면, 당신에게 감사하세요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

개인 정보 정책 중국 상등품 EV 건전지 팩 공급자. 저작권 (c) 2021-2024 ctsbattery.com . 무단 복제 금지.